카테고리 없음

유튜브 바로가기

2021. 12. 29.
반응형

 

 

 

 


2005년에 YouTube는 비디오 콘텐츠를 만드는 사용자 커뮤니티를 만들면서 세계적인 현상이 되었습니다. 많은 사용자가 채널을 구독하고 정기적으로 동영상을 시청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플랫폼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사용자 프로필에 있는 동영상의 수도 증가했습니다. 결과적으로 YouTube의 알고리즘은 제작자가 더 긴 동영상을 만들도록 강요하기 시작했습니다. 주요 레이블의 심야 TV 프로그램과 뮤직 비디오가 사이트를 인수했으며 더 이상 처음 출시되었을 때와 같은 모습이 아니었습니다.

YouTube 커뮤니티가 대중화되면서 콘텐츠 제작자의 수도 급증했습니다. 심야 비디오 장르에서는 Fouseytube와 같은 장난 꾸러기 채널의 인기가 폭발했습니다. 게임 비디오도 인기를 얻었습니다. Unboxing 비디오가 웹을 지배했고 가족 및 어린이 비디오가 열렬한 틈새 시장을 찾았습니다. 이 제작자들의 성공은 인기의 붐을 일으켰습니다. 초기 YouTube 캠페인은 주류 콘텐츠에 중점을 두었지만 커뮤니티는 빠르게 변화했습니다.

다음 해에 YouTube 제작자는 문제를 경험하기 시작했습니다. Philip DeFranco 및 Jesse Ridgway와 같은 많은 유명 YouTube 제작자는 동영상에서 광고를 제거하는 "수익 창출 해제" 시스템으로 타격을 받았습니다. 제작자는 수익을 잃었고 새로운 알고리즘에 대해 불평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변경으로 인해 YouTube의 평판이 나빠졌습니다. 이에 대한 대응으로 Google은 공격적인 콘텐츠를 제거하기 위해 인간 중재자를 설치했습니다.

저작권 문제 외에도 YouTube는 음모론 및 기타 불쾌한 콘텐츠의 인기 있는 장소가 되었습니다. YouTube 콘텐츠의 품질은 비판을 받았고 Google은 인간 중재자와 함께 개입했습니다. 이러한 문제에도 불구하고 YouTube는 부적절한 콘텐츠를 생성하는 동영상과 수익 창출 채널을 신속하게 삭제했습니다. YouTube는 "자유로운 사회"라는 개념을 수용하고 안전하고 포괄적인 공간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댓글 섹션은 여전히 ​​유치한 논쟁과 뻔뻔스러운 무지의 온상입니다.

YouTube는 대중 음악 외에도 모바일 앱과 네트워크 TV를 포함하도록 서비스를 확장했습니다. YouTube의 비디오 카테고리에는 뮤직 비디오, 비디오 클립, 뉴스, 단편 영화, 오디오 녹음 및 기타 유형의 콘텐츠가 포함됩니다. 웹사이트에는 다양한 카테고리가 있으며 모든 동영상이 독립 제작자가 만든 것은 아닙니다. YouTube는 많은 사람들에게 큰 성공을 거두었지만 아직 하룻밤 사이에 센세이션을 일으키지는 않습니다.

YouTube의 인기가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면서 회사도 논란의 대상이 되었습니다. 알고리즘에 대한 논란이 많았고 일부 동영상은 유튜브에서 금지되기도 했다. 비디오 공유 웹 사이트는 많은 미디어 회사에서 저작권 침해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회사는 이후 이 동영상을 삭제했습니다. 사용자의 개인 정보는 이러한 비디오에 의해 해를 입을 위험이 있습니다. 또한 YouTube 콘텐츠에 저작권 침해가 없는지 확인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YouTube 알고리즘도 논란을 일으켰습니다. 알고리즘의 인기는 가짜 구독자를 구매한 가짜 채널이 만들어지면서 높아졌습니다. 결과적으로 알고리즘이 변경되었고 커뮤니티는 더 이상 YouTube에 의존하여 콘텐츠를 보고 구독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2016년 YouTube는 백만 명 이상의 사용자에게 영향을 미친 알고리즘 변경을 구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또한 Google의 새로운 알고리즘은 사이트에 콘텐츠가 표시되는 방식에 지대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유튜브가 출범했을 때 수익이 나지 않았습니다. 그 인기는 급격히 상승했지만 당시에는 수익성이 없었습니다. 2005년 12월 YouTube 채널은 첫 번째 백만 뷰 동영상을 기록했습니다. 당시 인기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이었다. 몇 달 후 조회수 100만 뷰를 넘은 최초의 동영상이기도 합니다. 궁극적으로 YouTube의 변화는 제작자에게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계속해서 플랫폼을 그대로 사용한다면 훨씬 더 대중적인 동영상 공유 장소가 될 것입니다.

알고리즘은 YouTube 추천 시스템의 핵심 요소입니다. 그것은 비디오의 성공을 결정짓는 요소입니다. YouTube에서 동영상을 보는 사람들은 이를 통해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이것은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비디오를 볼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알고리즘은 검색 엔진에서 동영상 순위를 매기는 방식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예를 들어, 인기도가 높은 비디오는 사용자 만족도가 낮은 비디오 위에 표시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밴드
1···232425262728293031···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