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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12. 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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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과 네이버의 검색 결과에는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둘 다 사용자당 인덱싱된 사이트 수가 비교적 적지만 후자는 품질 표준이 더 높습니다. 예를 들어, 구글의 검색 결과는 주로 유료 목록으로 구성되는 반면, 네이버의 검색 결과는 사용자 생성 콘텐츠, 뉴스 및 아카이브 콘텐츠의 조합으로 구성됩니다. 사용자는 전체 결과를 보려면 결과 페이지를 스크롤해야 하는데, 이는 Google보다 사용자 친화적이지 않습니다.

차이점에도 불구하고 구글과 네이버의 검색 결과는 페이스북이 개발한 DIA(Deep Intent Analysis) 기술을 기반으로 한다. 이 기술은 다양한 요소를 사용하여 사용자의 의도를 결정합니다. 이러한 요인에는 사용자가 웹 페이지에서 보낸 시간, 블로그 게시물을 공유한 사람 수, 게시물에 달린 댓글 수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네이버는 점수 체계를 공개하지 않았지만 폭넓은 청중을 끌어들이는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네이버 SERP의 또 다른 중요한 특징은 방대한 양의 정보가 존재한다는 점입니다. 검색 결과에는 가장 관련성이 높은 기사와 블로그, 회사의 특정 서비스가 포함됩니다. Google과 마찬가지로 카테고리는 사용자의 검색 행동과 기사의 주제에 따라 변경됩니다. 사용자가 검색하는 콘텐츠의 종류에 따라 카테고리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또한 특정 기간의 최신 트렌드를 보여주는 트렌드 검색 상자가 있습니다. 목록에는 다양한 주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일 SERP에는 여러 인기 검색어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블로그는 콘텐츠 외에도 네이버 검색 순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네이버는 자체 플랫폼이 있기 때문에 플랫폼에서 작성된 콘텐츠를 선호합니다. 사용자가 특정 주제에 대해 검색을 수행하면 블로그가 검색 결과 아래에 나열됩니다. 따라서 블로그는 브랜드 인지도, 시장 노출 및 고객 충성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블로그는 기업이 네이버에서 자신의 존재감을 높이기 위한 훌륭한 전략입니다. 이 기회를 이용하려면 블로그를 시작해야 합니다.

네이버는 검색 서비스 외에도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 중 쥬니어네이버는 아동포털, 해피빈은 기부포털이다. 이 외에도 네이버는 2006년 검색업체 원눈(1noon)을 비롯한 다수의 인터넷 서비스 제공업체를 인수했으며, 마이크로 블로깅 사이트 미투데이와 관광안내 사이트도 인수했다. 2013년 4월 LINE Corporation과 합병했습니다.

네이버의 성공은 혁신적인 검색 기능에 기인합니다. 인기 검색엔진인 네이버를 비롯해 어린이 포털 주니어네이버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사용자가 비영리 단체에 돈을 기부할 수 있는 웹사이트가 있습니다. 또한, 네이버는 다른 여러 인터넷 서비스 회사를 인수했습니다. 2006년에는 마이크로 블로그 사이트인 미투데이를 인수했습니다. 또한 2013년 4월 LINE Corporation으로 이름을 변경한 NHN Japan 브랜드를 설립했습니다.

네이버에는 다양한 서비스가 있습니다. 대표적인 서비스로는 어린이 포털사이트 주니어네이버와 온라인 기부 서비스 해피빈이 있다. 최근에는 2006년 검색기업 원눈(1noon)을 비롯해 수많은 인터넷 서비스 기업을 인수했으며, 마이크로블로그 사이트 미투데이(me2day)와 윙버스투어가이드(Wingbus tour guides)도 인수했다. 2007년 네이버는 NHN재팬을 설립하고 2013년 4월 라인(주)로 사명을 변경했다.

네이버에는 검색 기능 외에도 다양한 서비스가 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서비스 중 하나는 어린이 웹사이트인 JuniorNaver입니다. 몇몇 다른 웹사이트에는 사용자가 휴대전화를 통해 비영리 단체에 기부할 수 있는 Naver의 기부 서비스가 있습니다. 이 회사는 검색 엔진 외에도 여러 인터넷 서비스 회사를 인수했습니다. 2006년에는 마이크로 블로깅 사이트 원눈(1noon)과 관광안내 사이트를 인수했다. 2013년에는 LINE Corporation을 만들어 4월에 회사가 되었습니다.

네이버는 사용자 제작 콘텐츠 플랫폼도 개발하고 있다. 네이버 블로그 기능은 커뮤니티를 만드는 데 사용되며 후자는 개인 블로그 기능입니다. 2017년 5월에는 사이트의 카페가 플랫폼 1위를 차지했습니다. 반면 네이버 블로그는 가장 인기 있는 블로그 플랫폼이었다. 같은 달에 천만 개의 블로그와 2,300만 개의 카페가 있었습니다. 현재 네이버 네트워크에서는 매일 8억 개 이상의 새로운 콘텐츠가 생성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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